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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이원오엠에스는 도전정신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모든 서비스를 자체적으로 기획 및 설계합니다.
고객 감동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 중심의 회사가 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Self-Diagnosis Manual
Q
모니터에서 세로줄이 생겼다가 안 생겼다가 해요.
A 계속 세로 줄이 생긴다면 모니터 보드가 나갔을 확률이 높습니다.
모니터와 USB 허브, 리모컨 사진을 담당 직원분께 보내주시면 어떤 제품인지 확인 후 알맞은 조치를 취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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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멀티비전 네 대 중 한 모니터만 안 나와요.
A 모니터 본체 전원 아답터를 뺐다가 다시 꽂았을 때 ‘신호 없음’ 시그널이 나오는 경우 젠더나 케이블 이상이고,
‘신호 없음’ 시그널이 안 나오는 경우 모니터 보드 이상입니다.
Q
모니터에서 영상은 안 나오고 소리만 나요.
A (DID의 경우) 리모컨으로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로고가 보여야 하는데, 아무 반응이 없고 검은 화면에 소리만 나온다면 모니터 백라이트 이상입니다.
Q
PC에서 USB 인식을 안해요.
A 다른 USB에 영상을 넣어보시거나 다른 USB 포트에 꽂아 보시면 대부분 해결됩니다.
Q
2x1 이상 모니터 사용 중 한 쪽 모니터만 나와요.
A 마우스 커서가 양쪽에서 움직인다면 화면이 복제된 상태입니다.
‘신호 없음’ 시그널이 나오는 경우, 영상이 나오고 있는 모니터의 젠더를 영상이 안 나오는 모니터의 젠더와 교체 후 젠더 또는 케이블 문제인지 확인합니다.
젠더를 교체해도 여전히 영상이 나오지 않는다면 그래픽 카드 이상이거나 확장 보드 이상입니다.
그래픽카드 타입일 경우, 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모니터 전체가 까만 화면입니다.
Q
모니터 영상이 늘어져서 보여요.
A (PC의 경우) 멀티비전 사용의 경우 KM Player로 재생합니다. KM Player 설정 후에도 같다면, 영상을 인코딩하여 다시 보내드립니다.
Q
모니터 영상이 꽉 차게 안나와요.
A (PC의 경우) 멀티비전 사용의 경우 KM Player로 재생합니다. KM Player 설정 후에도 같다면, 환경설정 -> 전체환경 초기화 후 설정을 진행합니다.
초기화 후 설정 후에도 같다면, 영상을 인코딩하여 다시 보내드립니다.
Q
모니터 영상이 끊겨요.
A (일체형일 경우) USB를 뺐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그래도 영상이 끊긴다면 영상 문제로, 영상을 인코딩하여 다시 보내드립니다.
(셋탑, PC의 경우) 영상 문제입니다. 영상을 인코딩하여 다시 보내드립니다.
Q
영상이 기존 영상만 나오고 신규 영상이 안 나와요.
A 기존 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된다면 PC에 신규 영상 파일이 replicas bolsos 없는 문제입니다. 바탕화면 -> 시작프로그램 폴더 안에 신규 영상을 넣어주세요.

※ 주의: USB 타입, 일체형 타입일 경우, 세로형(1080x1920) 영상은 1920x1080(좌측회전 or 우측회전)으로 재생해야만 합니다.
Q
모니터에서 영상이 안 나와요.
A 1. 우선, 바탕화면 -> 시작프로그램 폴더 안에 영상이 들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영상이 폴더 안에 없으면 영상을 넣어주시고, KM Player 설정을 진행해주세요. 영상이 있는데도 재생이 되지 않을 때는 아래 체크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PC의 경우)
1. ‘Q. 모니터 화면이 안 나와요’를 참고해주세요.

(셋탑의 경우)
1. 기존 영상은 재생이 잘 됐는데, 새로 받은 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는다면 영상 문제입니다. 이 경우, 영상을 인코딩하여 다시 보내드립니다.
2. 1EA 모니터의 경우 USB 타입입니다. (모니터에 직접 꽂는 타입 or 안드로이드 셋탑 사용하는 타입) replicas de relojes de lujo españa
모니터와 연결된 셋탑 전원 아답터를 뺐을 때, 파란 화면이 나오면 영상 문제입니다. 이 경우에도 영상을 인코딩하여 다시 보내드립니다.
3. 전원 아답터를 뺐을 때, 파란 화면이 아니라 검은 화면과 함께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셋탑 또는 모니터 문제입니다.
이 경우 우선적으로 셋탑을 교체하여 셋탑 문제인지 확인 후, 그래도 모니터가 나오지 않는다면 모니터를 교체합니다.
Q
모니터 화면이 안 나와요.
A 1. 제일 먼저, 전원 아답터를 뺐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2. PC의 경우, PC를 재부팅 해주시고 PC 본체 전원이 파란불인지 빨간불인지 확인해주세요. (빨간불이 들어오면 PC 본체 이상입니다.)
3. PC에 정상적으로 파란불이 들어오고 전원 아답터를 확인했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A/S 담당자에게 셋탑 or PC 사진을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분께서 사진으로 문제 파악 후, 알맞은 조치를 취해 드리겠습니다.